로그인
회원가입
원격지원
메뉴
신청관리
온라인 교육신청
교육정보 변경 신청
수강관리
신청확인 및 결제
동영상 보기
이수증 출력
게시판
공지사항
자료실
자주하는 질문
로그인
회원가입
원격지원
메뉴닫기
홈 > 교육마당 >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결제완료 후 취소신청이 가능한가요?
Q. 결제완료 후 취소신청이 가능한가요?
A. 수강진도율이 15% 미만일 경우 수수료 제외 후 환급 가능합니다.
(수강진도율이 15%를 이상일 경우 환급 불가하며, 기한 내 교육 이수를 다 하지 못한 경우라도 교육비 환급은 불가합니다.)
* 자세한 내용은 공지사항 '교육비 환급 안내' 참고 부탁드립니다.
교육신청을 하고 학습진행 중 유효기간이 경과되었습니다. 이 경우 과태료 부과 대상이 되나요?
Q. 교육신청을 하고 학습진행 중 안전교육 유효기간이 경과되었습니다. 이 경우 과태료 부과 대상이 되나요?
A. 유효기간 내 교육 이수를 완료해야 합니다. 교육 신청일이 아닌 교육 이수일이 유효기간과 같아야 과태료 부과 대상이 되지 않습니다.
결제완료 후 신청자 변경이 가능한가요?
Q. 결제완료 후 신청자 변경이 가능한가요?
A. 결제만 완료되고 학습이 진행되지 않았을 경우, 신청자 변경이 가능합니다.
교육 신청하신 분이 연락주시면 확인 후 변경 해 드리겠습니다.(TEL.031-898-0325)
교육수강을 끝내고 종합평가에 합격하지 못하면 교육을 다시 들어야 합니까?
Q. 교육수강을 끝내고 종합평가에 합격하지 못하면 교육을 다시 들어야 합니까?
A. 종합평가에 5번 불합격하면 교육을 처음부터 다시 들어야 합니다.
교육비는 재결제하지 않아도 되지만, 30일이내 재수강 후 재응시 해야하며 평가 기회는 다시 5번입니다.
교육 수강 전 본인인증이 왜 안되는 건가요?
Q. 교육 수강 전 본인인증이 왜 안되는 건가요?
A. 회원가입 시 생년월일을 잘못 기입했을 경우, 본인인증이 정상적으로 처리되지 않습니다.
주민등록상 생년월일이 정확히 입력되었는지 확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생년월일은 회원정보수정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 첫 페이지
«
1
»
끝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