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원격지원
메뉴
신청관리
온라인 교육신청
교육정보 변경 신청
수강관리
신청확인 및 결제
동영상 보기
이수증 출력
게시판
공지사항
자료실
자주하는 질문
로그인
회원가입
원격지원
메뉴닫기
홈 > 교육마당 >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결제완료 후 취소신청이 가능한가요?
Q. 결제완료 후 취소신청이 가능한가요?
A. 수강진도율이 15% 미만일 경우 수수료 제외 후 환급 가능합니다.
(수강진도율이 15%를 이상일 경우 환급 불가하며, 기한 내 교육 이수를 다 하지 못한 경우라도 교육비 환급은 불가합니다.)
* 자세한 내용은 공지사항 '교육비 환급 안내' 참고 부탁드립니다.
교육신청을 하고 학습진행 중 유효기간이 경과되었습니다. 이 경우 과태료 부과 대상이 되나요?
Q. 교육신청을 하고 학습진행 중 안전교육 유효기간이 경과되었습니다. 이 경우 과태료 부과 대상이 되나요?
A. 유효기간 내 교육 이수를 완료해야 합니다. 교육 신청일이 아닌 교육 이수일이 유효기간과 같아야 과태료 부과 대상이 되지 않습니다.
결제완료 후 신청자 변경이 가능한가요?
Q. 결제완료 후 신청자 변경이 가능한가요?
A. 결제만 완료되고 학습이 진행되지 않았을 경우, 신청자 변경이 가능합니다.
교육 신청하신 분이 연락주시면 확인 후 변경 해 드리겠습니다.(TEL.031-898-0325)
교육 수강 전 본인인증이 왜 안되는 건가요?
Q. 교육 수강 전 본인인증이 왜 안되는 건가요?
A. 회원가입 시 생년월일을 잘못 기입했을 경우, 본인인증이 정상적으로 처리되지 않습니다.
주민등록상 생년월일이 정확히 입력되었는지 확인 해 주시기 바랍니다.
생년월일은 회원정보수정에서 변경 가능합니다.
← 첫 페이지
«
1
»
끝 페이지 →